태고종 전북종무원 베트남 텅턴호이 초등학교 방문

태고종 전북종무원 텅턴호이 초등학교 학용품 전달
태고종 전북종무원장 진성스님을 비롯한 스님들이 텅턴호이 초등학교 햑생들에게 학용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수기 필터 관리교체 및 학용품 기증 및 나눔

Hội trưởng giáo hội phái Thái Cổ tỉnh Jeon La Buk -do phân phát dụng cụ học tập cho học sinh trường tiểu học Tân thông hội-Củ chi

태고종 전북종무원 (원장 진성스님)은 1월 9일 호치민 구찌구 텅턴호이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2017년 설치해준 식수대를 점검하고 정수기 필터를 교환하였습니다.

이번 베트남 방문에는 총무국장 송운스님(진안 광명사), 금왕사 지봉스님, 선훈사 도우스님이 함께 했습니다.

또 전교생 680명에게 노트 3권과 연필 2자루씩 총 2040권의 노트와 1360자루의 연필을 전달했습니다. 선생님들에게는 진안의 인삼차를 선물했습니다.

베트남의 텅턴호이 초등학교는 2년전인 2016년 전북 태고 마하연 승가회와 자매결연을 맺어 학생들을 돕는 일환으로 학용품, 학생 가방, 정수기, 식수대 등을 나눔을 펼친 학교로서 전북 종무원장 진성스님이 매년 2회 방문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습니다.

태고종 전북종무원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것은 구찌구에 위치한 산하불교 예술원 CEO 권영원불자의 도움이 매우 컸었습니다. 이곳 초등학교 관리 감독하고 있는 현지 관리자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어 베트남의 해외 봉사나눔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텅턴호이 초등학교 식수 정수기 점검
텅턴호이 초등학교 식수 정수기를 점검하고 있는 스님들

텅턴호이 초등학교 식수 정수기 필터 교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